일단 박수 치고 시작해볼게요👏🏻👏🏻👏🏻👏🏻

여기를 을마나 소개해드리고 싶었는지
기다리느라 초큼 힘들었어유😍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카페는 바로!!!
수원 행궁 근처 신풍동에 위치한
정조살롱이예요♥️

 

자 일단 우리 말 할 시간이 없어요😤
얼른 구경하러 가보자구요👍🏻

나 왜 쩍벌하는지 알려줄 분 구함(?)

얼른 내부로 들어가볼게요🚘

 

들어가자마자 있는 카운터

 

 

카페 내부 인테리어가 빈티지하죠😆

그런데 오늘 내부에서 안먹을거예요😤

왜냐!

정조살롱에서는 피크닉 세트 대여를 해주거든요😍

 

저 밑에 라탄 미니 테이블과 모형 과일 보이시나요?
피크닉세트에 포함된 깜찍한 물건이예요😃

친구가 저 과일 종류별로 가져갈거라고
단호하게 말해서 진짜 종류별로 다 가져갔어요(?)
사장님이 원하는 만큼 챙기라고 하셔요 ㅋㅋㅋ

친구랑 저는 가기 전 주에 미리 정조살롱 인스타그램 DM으로 예약했어요!
사장님이 답장도 굉장히 빠르시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세요👍🏻

아메리카노 두 잔+에그샌드위치+매트+모형과일+튤립조화+라탄테이블+피크닉바구니=19000₩

가격 괜찮죠?!
음료 변경시엔 추가 요금을 내면 돼요👍🏻
예약할 시에 기본으로 19000원을 먼저 송금해요!
그리고 당일에 음료 추가 요금 내고 보증금(?) 30000원을 현금으로 맡기고 반납할 시에 돌려받아요😆

피크닉세트 사진 아직 안보여드릴거예요😎
왜냐면 진짜 엄청 예쁘니까 조금만 기둘려주세요(?)

일단! 피크닉세트를 정조살롱에서 챙겨주시면
방화수류정으로 떠나요!!!

걸어가면 거리가 좀 있어서 뚜벅이로 가시는 분들은 조금 힘드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차로 가면 5분 안에 가요🚘

 

방화수류정이 얼마나 예쁜지 지금 한 번 보러 가자구요!!!!!!!!


증말 피크닉의 성지예요(?)
엄청 예쁘죠!!!!
연못을 근처에 매트 펴고 앉아서 피크닉을 즐기면 돼요🎉

 

짜잔!!!!!!
미쳤어요 진짜 엄청 예뻐 장난없어요
정조살롱 피크닉 세트 예쁜거 모든 지구인이 알게 해주세요

 

예쁜 건 가까이서 다시 봐야해요💕

피클이 들어있어서 빼먹었다고 한다

 

맛있는 건 가까이서 다시 봐야해요💕

제가 왜 주접을 떨었는지 아시겠쥬?ㅋㅋㅋㅋㅋ

사진은 여기까지예요😃

아무튼!
내 옆에 여자친구가 있다, 내 옆에 아내가 있다 하시는 분들 얼른 정조살롱 인스타그램 가셔서 피크닉 세트 예약하세요!!!!!
사랑받는 남자친구 남편으로 가는 지름길(?) 여기있어요👏🏻👏🏻👏🏻

시끄러운 제 리뷰를 봐주셔서 감사해요😍♥️

 

https://instagram.com/jeongjo_salon?igshid=1gh0eurezusy0

'Review > 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초/방배동] 카페 노티드 서래점  (109) 2020.04.23
[수원/신풍동] 낭만만옥  (116) 2020.04.21
[판교/사송동] 사송  (110) 2020.04.16
[미금/구미동] 오하이오  (66) 2020.04.13
[분당/정자동] 그래스하퍼베이크샵  (91) 2020.04.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