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를 했더니 번개가 은근히 생기네요😂
포스팅이 평소보다 좀 늦었어요😅
더 늦기 전에 얼른 소개해드릴게요♥️

오늘은!!!
서초구 방배동 내방역쪽에 있는 카페 노티드 서래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카페 노티드는 청담점 안국점 광교점(갤러리아) 서래점 이렇게 네 곳에 있어요👏🏻

주택가 안쪽에 있고 픽업이면 잠시 주차 가능하지만 매장에서 먹고 가면 주차 불가능해요😢

‼️오늘 보여드릴 사진이 많아 스크롤 주의예요😅

 

입구부터 동심을 자극하지 않나요?!😆

 

 

카페 외부에 이런 일러스트들이 잔뜩 그려져 있어요💕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빵들 얼른 가까이서 보고싶지 않으신가요😆

지금부터 스크롤 주의하세요!

누가 가운데만 가져간곀ㅋㅋㅋㅋㅋ


저는 픽업으로 방문했던거라서 슬쩍슬쩍 보이는 가격표들 확인해주세요!!!
진짜... 하나씩 다 먹어보고싶지 않나요....?(핵진지)
저는 다음에 또 갈거예요😭
여기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햄볶....💕

그리고 가게 내부 간단히 살펴볼까요?!!

Po심신안정wer
저 박스에 담아주신다구요!!!
거울이 포토존입니다요

 

카페 구석구석 귀엽고 아기자기해서 카메라를 멈출 수 없었어요😭
죄송해요 사장님(?)😭

그리고 저 커피머신 앞에 색칠공부는 완성해서 노티드그림챌린지를 태그해서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음료 무료 쿠폰을 추첨을 해서 주신다고 하네요😆

아무튼 내방역에서 그리 멀지 않으니 노티드를 충분히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자차 대신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사진이 많았음에도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https://instagram.com/cafeknotted?igshid=1gu2nivbro3vo

'Review > 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례/창곡동] 위클리커피  (101) 2020.04.25
[수지/풍덕천동] 쥬멜갸또  (105) 2020.04.24
[수원/신풍동] 낭만만옥  (116) 2020.04.21
[수원/신풍동] 정조살롱  (143) 2020.04.18
[판교/사송동] 사송  (110) 2020.04.1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