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다 썼는데!!!!!!!
어플이 먹통이라 날려버린!!!!!
횽입니다(꾸벅)(똑땅)😭😭😭😭

속상한 마음 잠시 접어두고ㅋㅋㅋㅋㅋ

오늘 여러분께 소개할 카페는(두구두구둑두구구궁)
여주 점봉동에 위치한 카페 우즈예요!
(차 없으면 가기가 힘들어요ㅠㅠ 자차나 렌트카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그리고 짝꿍과 함께 방문했던 날,
주차하자마자 비가 조금 왔어요ㅠㅠ
평소보다 사진이 많이 흐려요🤔
조금만 양해 부탁드려요!

 

 

 

카페를 많이 다니다보면
자꾸만 집착하게 되는 것=대문사진
혹시 공감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아무튼 내부 구경하러 가볼게요 ㅋㅋㅋ

 

우드톤 좋죠♥️
뭘 찍고 싶었던거냐

 

 

캬 혹시 느낌 오시는 분?!
It's 햇살 맛집 yeah🎉ㅋㅋㅋㅋㅋㅋㅋ

 

흐려서 진짜 똑땅하다

 

하늘색이 이렇게 예쁜 색이었나요?💕
아무튼 왼쪽에 보이는 계단으로 올라가면
루프탑이 있어요👍

그런데 저희는 장마철에 방문해서
루프탑에 들어갈 수 없었어요ㅠㅠ
(진짜 똑땅 대잔치)

 

 

 

그래도 루프탑 가는 길은 찍어야죠😆👍

구경은 이 쯤 하고!

 

 

 

자두에이드 (6500₩)
크림플랫화이트 (5500₩)
말차케이크 (5500₩)

여름에 갔기 때문에 자두에이드가 있었어요~!
여기도 제철 과일에 따라 음료와 디저트가 조금씩 바뀌어요🤩

포스팅을...
여기서 끝낼 수는 없죠😎
마지막 비장의 무기

 

 

 

Po논뷰wer!!!!!!!!!!!!
여러분 인생샷 건지셔야죠!!!!!!!!!📸📸
파파파파라치파파라치(?)

는 제가 포스팅하면서 등장 할 생각은 없었는데
허허허허허 쑥쓰럽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럼 저는 서둘러 퇴장해볼게요🏃🏻‍♀️🏃🏻

앗 그리고 꼭 쨍쨍-할 때 방문해보세요!

 

 

 

 

http://www.instagram.com/cafe.woods

'Review > 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흥/고매동] 어반리 본점  (76) 2020.04.08
[분당/서현동] 땡스어라떼  (83) 2020.04.07
[미금/구미동] 브림커피  (68) 2020.04.05
[오포/신현리] 프로젝트힐사이드  (51) 2020.04.04
[기흥/서천동] 카페서천  (84) 2020.04.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