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횽의 첫 번째 식당 리뷰!!!!!!
와라라랄라랄!!!!🎉🎉🎉
잘 할 수 있겠죠? ㅋㅋㅋㅋㅋ

뭐랄까....
카페가면 사진 찍느라 커피 못 마시고
식당가면 먹느라 사진을 못 찍는 사람...🥺
저예요~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오늘은 투표 하는 날이니까
가족단위로 식사를 많이 하실 것 같아서
이 곳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읽기 어렵지 않아요
바이나미쿡!ㅋㅋㅋㅋㅋ

엄마 패치에 따르면!!!!

바이나미쿡 사장님께서 유명한 블로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워낙 깔끔한 성격이시라서 음식도 정갈하고 접시도 예쁠것 같아서 완전 궁금해하시길래 가족이 총 출동 해보았어용👍

이 접시들이 다 사장님이 수집하시는 것들이래요!
카페 테이블 처럼 꽃을 두셨더라구요ㅎㅎ
조명 취저...탕탕....
엄마가 이거 비싸다고 했는데.....!🥺

 

장 안에 있는 것들 보이시나요!
저 도자기 인형을 지칭하는 말 아시는 분!!!!
자진신고 부탁드려용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이런 것들을 수집하시고 집에 보관하기 위한 장을 따로 짜놓으셨다고 하네요👍👍
사장님 블로그는 글 마지막에 링크해둘게요😎

 

착석과 동시에 나오는 밑반찬들!
벌써 정갈해요😃


참치회덮밥 (10000₩)
그냥 초장이 아니고 유자가 들어간 초장이였어요!

 

스페셜 A 특선 정식 (13000₩)
메인 모듬 스시+돈까스(3pcs)+사시미(3pcs)+샐러드+국
3조각인데 더주셨네요😎
제가 시킨 메뉴인데 초밥에 밥 양이 많은 편이니 밥 적은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씀하시면 될 것 같기도 해요~

 

스페셜 B 정식 (12000₩)
메인 돈까스+스시(3pcs)+사시미(3pcs)+샐러드+국

점심 시간이어서 따로 요리는 안시키고 가족 모두 식사 메뉴를 시켰어요ㅋㅋ

구성 진짜 괜찮지 않나요?!
푸짐 그 자체...👍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점심 드시러 많이 오시더라구요 ㅋㅋㅋ

아무튼 바이나미쿡 음식도 깔끔하고 좋아서
쌍엄지척입니당!!!
그럼 첫 식당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당😆👍

 

 

블로그 구독자만 2만명이라는 하닷사 사장님의 블로그는 여기예요!
마음담음 나미쿡

바이나미쿡의 인스타그램은 여기예요!
바이나미쿡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보다 블로그 업데이트 소식이 더 빨라요!

 

'Review > Food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원/세류동] 코히고항  (96) 2020.04.29
[수원/남수동] 이치하치  (111) 2020.04.26
[판교/백현동] 파파라구  (128) 2020.04.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