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어쩌다보니 포스팅이 늦어졌네용😅
부지런히 하시는 분들 진짜 존경해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카페!!!!!! 이기도하고 맛집!!!!! 이기도 한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의 코히고항이예요😃

저는 식사를 하러 갔기 때문에 맛집으로 할게요 ㅋㅋㅋㅋ

그럼 출발해보자구요🚘

 

벌써 기대되지 않나요
(기대를 강요한다)

문도 예뻐 (나는야 문짝집착러)

 

그럼 얼른 들어가볼게용!

주전자엔 보리차가 담겨있어요😃

 

완전 빈티지한 인테리어죠?!ㅎㅎ

코히고항은 카레, 카레우동, 산도 같은 메뉴들이 있어요!
그런데 우리나라 농산물을 사용하려고 노력하고 일본주류를 판매하지 않으신다고 해요🤩👍🏻

 

야끼카레라이스 (10000₩)
명란크림우동 (10000₩)

살짝 매콤한 카레에 계란과 치즈가 올라가 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요즘 사실 어쩌다보니 카레 메뉴가 있는 식당을 자주 가게 돼서 별 기대가 없었어요😢
근데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짝꿍이랑 저랑 카레 즐기는 스타일 아닌데 맛있게 싹 비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명란크림우동은 후리가케가 뿌려진 밥이랑 같이 나와요!
다른 식당에서도 볼 수 있는 메뉴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다 먹을때까지 느끼하지 않게 먹었어요😎

세류동이 본점이고 2호점은 행궁동에 있대요 ㅎㅎ
다음엔 행궁점에 카페를 목적으로 방문해봐야겠어요😍

 

https://instagram.com/kohi_gohan?igshid=ydidbcfe72ad

'Review > Food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원/남수동] 이치하치  (111) 2020.04.26
[판교/백현동] 파파라구  (128) 2020.04.20
[강남/논현동] 바이나미쿡  (132) 2020.04.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