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라자냐 맛집을 가져왔어요!!!!!

(뭘가져온다는겨)

그 이름은 파파라구!!!!

판교 백현동에 카페거리가 있어요~!
카페가 엄청 많고 그런건 아니예요😅
그치만 꽤 괜찮은 레스토랑들도 함께 있답니당😆

한 번 구경하러 가볼까요🧐

폰트 엄청 귀엽죠!ㅋㅋㅋㅋ
벌써 큐티뽀쨕의 스멜이....!

귀여운 곰돌이가 입구에서 기다리고 있어요!ㅋㅋㅋ

살다살다 입구에서 문구보고 설레기는 처음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에서 보이는 곳엔 손님이 없는데
아예 내부로 들어가니 손님들이 꽤 계셔서 내부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매우 똑땅한 글쓴이)

그럼 메뉴판이라도 구경해보자구용🥺

일러스트 엄청 귀엽죠🥺ㅋㅋㅋㅋㅋㅋ

아무튼 파파라구는 아까도 말씀 드렸듯이 라자냐 맛집이예요~!
1일 20개 한정 판매인데 예약이 가능해요😎
한정 판매인 메뉴라니 꼭 먹어봐야 하지 않게쒀요?
그래서!!!
예약했어요👏🏻👏🏻👏🏻👏🏻(박수가 취미)

예약해서 주신 것 같았어요(?)
저에겐 조금 밍밍했던 드레싱이었어용
유자 같았는데..... 암튼 그랬어욬ㅋㅋㅋㅋㅋ


라구 라자냐 (10000₩)
바로 이 친구예요! ㅋㅋㅋㅋ

처음 나오면 보글보글해요 ㅋㅋㅋ
그리고 직원 분이 잘라주세요👍🏻

써니 피자(14000₩)
도우 위에 계란과 하몽이 올라가 있어요!

그런데 저 위에 물김치 보이세요?!
파파라구가 자랑하는 신의 한 수라고 하네요 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
집에 가져가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벽 한 쪽에 대왕으로 걸려있어요 ㅋㅋㅋ

아 그리고! 나가실 때 네이버 예약 리뷰 남긴 것 보여드리는 것 만 약속하시면 음료 서비스 나와용ㅎㅎ

직원 분들도 친절하시고 뭔가 별장에 놀러간 듯 한 분위기라서 편안함을 느끼며 식사할 수 있었어요~!

꼭 예약해서 라자냐 드셔보세요😆👍

https://instagram.com/thepaparagu?igshid=isbqzscerg2e

'Review > Food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원/세류동] 코히고항  (96) 2020.04.29
[수원/남수동] 이치하치  (111) 2020.04.26
[강남/논현동] 바이나미쿡  (132) 2020.04.15

+ Recent posts